반응형

상진식감 :: 이마카츠가 생각나는 닭가슴살돈가스 맛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남 신사에서 식사를 했습니다. 이곳저곳 검색을 해보던 중, 일본 도쿄의 미슐랭 식당 “이마카츠”에서 먹은 닭가슴살 돈까스한국에서도 재현해냈다고 해서 아주 정말 많은 기대를 하고 방문했어요. 그 곳은 바로 가로수길에 있는 “상진식감”이라는 식당입니다. 저희는 대중교통을 이용했고, 신사역에서 도보 약 15분 거리에 위치해있어요! 입구 모습입니다. 치킨카츠가 대표메뉴라고해요 ~~

가게 외관

 

상진식감대문
상진식감 입구

큰 입구에 도착하셔서 건물을 한바퀴 정도(?) 빙 돌아 계단을 타고 내려가시면 진짜 입구가 나와요!! 계단이 높거나 많진 않아요.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상진식감입구
이것이 진짜 입구인 뒷문입구

가게 내부

상진식감의 내부 모습입니다. 아기자기한 분위기에 테이블은 약 5개정도 있었어요! 웨이팅이 있는 편이라고 해서 예약을 하고갔는데, 1~2 테이블 정도는 여유가 있었습니다. 분위기도 너무 좋아서 연인과의 데이트 코스 및 가벼운 모임장소 1차로 즐기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직원분도 친절하시고 좋았어요!

상진식감내부
아기자기한 내부였다

메뉴판

반응형

상진식감의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원래 다른 메뉴를 시켜 이것저것 맛보는 걸 좋아하지만(사실 짝꿍은 별로 합쳐먹는 걸 좋아하진 않습니다.. 크킄) 이번에는 예외로! 가슴살만 2개 주문했어요~ 풍부한 육즙과 동시에 촉촉한 고기 그리고 부드러운 튀김이 별미라고 합니다.

롯폰기의 이마카츠에서 너무 맛있게 닭가슴살 카츠를 먹은 기억(전설의 닭가슴살 카츠라고 혼자 외쳐봅니다.)이 있어서 정말 기대를 많이 했어요!

저희가 갔을 때는 안심과 다리살은 품절이었어요. 아쉽긴했지만 어디서나 먹을 수 있는 흔한 메뉴보다는 모두 가슴살을 드셔보시는 걸 추천해요!

상진식감메뉴판
메뉴를 주문하면 또 친절하게 설명도 해주십니다.

음식이 나오다

그리고 받은 한국에서 드디어 맛보는 닭가슴살 카츠!!

튀김이 바삭바삭하면서 고기는 촉촉하고 육즙이 씹히는 존맛(그냥 너무 맛있었다..)이었습니다. 양상추빼고 직접 다 만드신거라고 하시더라구요. ㅋㅋㅋ 어떻게 먹으면 좋을지 직원분께서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가셨어요. 소금과 겨자에 찍어먹다가 마지막 1~2조각은 타르소스에 찍어먹는 걸 추천해주셨어요.

닭가슴살카츠1
영롱하네요

양배추 소스도 직접 만드신 듯해요! 정확하진않지만 유자? 가 들어간 듯한 상큼한 소스였습니다. 독특하고 맛있었어요~

닭가슴살카츠2
신나게 즐기기로 하였다

다 먹어버렸네요

짠!! 완벽하게 비운 저희의 상진식감 찐후기입니다. 여러분도 신사에 가서 풍요 속의 빈곤(식당은 너무 많은데 나는 대체 어딜 가야하지..?)을 느끼신다면 상진식감의 닭가슴살 카츠를 추천드려요~~

오늘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두 맛있는 하루 되시길 바라요!

닭가슴살카츠_끝
싹 치워버렸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