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요번에는 긴자 맛집으로 찾아온 먹깨비 일본 여행기입니다. 처음 일본여행을 결심했을 가장 먼저 떠올렸던 건 타코야끼!! 진짜 언젠가부터 시작된 갑작스러운 저의 타꼬야끼 사랑은 주변 사람들 모두를 당황시켰는데요, 어떻게든 첫날 제대로 된 일본의 타꼬야끼를 먹어보겠다고 제가 롯폰기에서 시부야에서 긴자까지 다녀왔네요. 며칠 다녀보니까 긴타코는 여기저기 곳곳에 심지어는 시부야에도 있었더라구요. ㅋㅋㅋㅋ 긴자에서 타코야끼 안주로 한잔 하실 곳을 찾으신다면 블로그를 참고하셔도 좋을 같습니다. 긴타코 하이볼 요코초” 지금부터 소개합니다~~ 

가게 위치

https://goo.gl/maps/NpFbmdQL4NXHeawG7

 

긴타코 하이볼 요코초 · 일본 〒104-0061 Tokyo, Chuo City, Ginza, 5 Chome−13−19 デュープレックス銀座タ

★★★★☆ · 다코야키 전문점

www.google.com

긴타코로 가는 길 및 가게 외관

첫째날 도쿄에 비가  왔어요. 저기 건물이 오늘 소개시켜 드릴 가게입니다.

긴자-긴타코

엘리베이터 타고 3층으로 올라갑니다.

긴자-긴타코1

자리를 배정받아요술자리를 가지는 모임도 있었지만 저처럼 혼자 오신 분을 위한 1인석도 있더라구요. 

가게 내부 및 메뉴판/주문

긴자-긴타코2

옷과 가방을 따로 걸어둘 있었고, QR코드를 이용해서 홈페이지에 들어가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저는 하이볼 한잔과 치즈명란마요 4알, 오리지널 6알 주문했어요.

긴자-긴타코3
긴자-긴타코4
긴자-긴타코5

식사가 나오는 까지는 시간이 조금 걸렸어요. 그동안 멋지지 않은 갬성없는 갬성사진을 찍어봅니다.

반응형

긴자-긴타코6

먼저 하이볼 나왔어요. 이상한 사이드 안주 같이 나왔길래.. 저 때문에 서빙이 됐는데 남기는게 아까울 같아 이건 안먹겠다고 했는데 하이볼이랑 세트 메뉴이기 때문에 이것만 취소하는건 안되는 것 같더라구요! 감성 인테리어로 생각하고 같이 사진 찍어보았습니다. 근데 하이볼 맛이 충격적이었어요. 처음에 하이볼이 아니라 위스키가 그대로 원액으로 나온 알았어요…. 생각보다 많이 독했는데 점점 괜찮아지는 것 같기도했고… 저도 모르는 사이에 취해버렸던 걸까요…?

긴자-긴타코7

먼저 나온 치즈명란 타코야끼 4알이에요! 제가 원래 명란을 안먹는데 꼭 먹어야한다고 해서(어딘가에서) 먹어본건데 (창호지 급의 귀얇음) 와 안 먹었으면 후회할 뻔 했어요. 짱뜨거운 타꼬야키 반잘라서 입에 와앙 넣으면 너무 뜨거워서 삼켜버리는 바람에 입안을 살짝 스쳐 식도로 지나가는 찰나, 소스들이 반짝반짝 입안을 빛내고 식도로 넘어간 1/2의 타꼬야끼가 제 장기의 어디로 지나가는지 같을 때쯤 치원한(시원함 그 이상의 맛을 표현하고 싶었음) 하이볼을 한입 살짝 물어주면 알딸딸함과 없는 좋은 맛이 입에 맴도는데 그게 끝나지 않는 행복이었어요. 명성답게 알이 되게 알차고 가득해요!

긴자-긴타코8
긴자-긴타코9

명란이 조금 물린다? 싶을 때쯤 오리지날이 나왔어요. 오리지날은? 오리지날이다. 6알 시켜서 다행이었어요.(대충 엄청 맛있었다는 뜻) 저 한국 가기 전에 타꼬야끼 또 먹을거에요! (이것은 복선.) 

긴자-긴타코10

계산하기 전에 계산대 옆에 있었던 황홀한 타코야끼 제조 현장 입니다. 이거 찍으니까 직원분이 .. 이걸 진짜 대체 왜..?‘ 라는 표정으로 진짜 그런 표정으로 쳐다보셨어요. 그치만 그에게 외국인이니까요!

긴자-긴타코11

짧지만 즐거웠던 일본에서의 첫 날,첫 혼자여행,첫 혼술, 마지막 식사였습니다. 오늘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