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용인/신세계 경기점 맛집] 돈카츠 윤석 :: 일식 돈카츠 맛집

요즘 저희는 용인 드라이브에 빠졌답니다 >_<

드라이브 하는 재미도 있고, 이것저것 할 것도 많고, 맛집과 카페도 많더라구요! 오늘은 용인에 위치한 신세계 백화점 경기점 에 위치한 '돈카츠 윤석'에 다녀온 후기를 써보려고해요.

가게 위치

가게 간판(?)

돈카츠윤석-간판
사장님 성함이 왠지 '윤'자 '석'자가 들어갔을수도 있겠다고 생각했더랬죠 (사실무근)

반응형

돈카츠 윤석은 신세계 백화점 지하 2층 푸드코트에 위치해 있습니다.안쪽에 있어서 눈 크게 뜨고 잘 찾아야 합니다. ㅋㅋㅋㅋ (저희얘기)

메뉴판

돈카츠윤석-메뉴판
요즘은 돈까스도 비싸다고 생각했더랬죠.. 뭐 허나 이곳만 비싼것은 아니었고 그만큼 잘 만들어진 음식을 먹는 것이리라 생각했더랬죠.

저희는 특 로스카츠와 로스카츠 모밀세트를 주문했습니다.

✔️ 특 로스카츠 :₩18,000

✔️ 로스카츠 모밀세트 :₩15,500

가게 내/외부

돈카츠윤석-자리
돈카츠윤석-진동벨
즐거운 기다림이었더랬죠

푸드코트 특성 상, 자리가 크진 않아서 저희는 사이드에 나란히 있는 좌석을 이용했고, 진동벨로 가져오는 시스템이에요!

음식이 나와버림

돈카츠윤석-돈카츠1
돈카츠윤석-돈카츠2
클라스가 정말 '특' 이었더랬죠

먼저 짝꿍이 시킨 특 로스카츠입니다. 밥과 된장국이 사이드로 나와요~ 부드럽고 촉촉하니 진짜 맛있었어요. 돈가스 쵝오!!

돈카츠윤석-돈카츠3

그리고 제가 시킨 로스카츠 모밀 세트입니다! 저는 면요리를 좋아해서 항상 메인이 안되면 사이드라도 면을 시키는 것 같아요. ㅎㅎ

모밀 세트를 시켰더니 밥은 따로 나오지 않았어요... 밥순이 당황 ... 그치만 부드럽고 촉촉한 돈카츠만으로도 맛있었어요!!

돈카츠윤석-돈카츠4
돈카츠윤석-돈카츠5
사장님이 돈카츠만 잘 만드시는건 아닌것 같았더랬죠

시원 새콤한 냉모밀 ~~ 어릴때는 냉모밀의 맛을 전혀 몰랐는데 요즘들어 냉모밀에 빠진 것 같아요. ㅎㅎ 돈카츠 윤석 냉모밀 굿입니다 👍

돈카츠윤석-돈카츠6
기본 세팅에서도 정성이 조금 느껴졌더랬죠

기본으로 제공 되는 밑반찬이에요! 새콤매콤한 깍두기, 맛있는 돈카츠 윤석의 소스, 느끼함을 잡아주는 피클과 단무지입니다~

돈카츠윤석-돈카츠7

개인적으로 돈카츠는 소스에 찍어먹어도 맛있는데 와사비 한꼬집에 소금 살짝 찍어먹는 맛도 정말 매력있는 것 같아요. 돈카츠 소스와 왔다갔다 반복해서 한입씩 베어물다보면 한그릇 뚝딱이에요~~

용인에 위치한 신세계 백화점 경기점에 입점해 있는 돈카츠 윤석에 다녀온 후기였습니다.

쇼핑 후 출출할 때 들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오늘도 블로그에 방문해주신 여러분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마무리 하실 수 있길 바라요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