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강남 맛집] 풍년집 :: 소갈비 찐맛집, 회식장소 추천

저희가 강남 맛집을 찾았다는 기쁜소식입니다!!

바로 풍년집인데요,

제가 몸이 안좋았어서 짝꿍이 보양하자고 찾은 고깃집이 웨이팅이 너무 많아서 다른 곳을 찾다가 우연히 발견했어요.

이미 유명한 맛집 같긴해요 .. 많은 사람들이 회식 집앞 룩으로 편안하게 나와서 소주한잔 하고 계시더라구요! 

가게 위치

가게 내부

풍년집 내부

일단 창문을 다 열어놓고 사람들이 오손도손 드럼통에 앉아서 먹는 분위기부터 합격이었어요.

이상하게 그런 곳이면 괜히 맛있는 같더라구요 ..!! 

메뉴판

풍년집 메뉴판
단일메뉴 외길인생의 가오를 느낄수 있었더랬죠

반응형

단일메뉴입니다. 절대 실패 할 일 없다는 의미죠. 자부심 뿜뿜한 이름하여 참 숯불 소갈비살. 

짝꿍왈 미국산이라서 가격대도 저렴한 편이라고 해요! ( (서민 중에 서민) : 저렴한게 맞는지 ......모르겠지만 ....)

상차림 및 식사 진행

풍년집 상차림
풍년집 상차림2

기본 반찬으로 마늘, 고추, 양념쌈, 총각김치가 나와요 ! 개인적으로 김치가 너무 맛있었어요.

저희는 소갈비살 4인분, 된장찌개, 공깃밥 2 먹었습니다.

풍년집 소갈비1
주문 하자마자 그냥 바로 나왔더랬죠

영롱하네요 소갈비 ....

풍년집 소갈비2
쉴틈없이 계속 뒤집어주라고 사장님이 강조해주셨더랬죠

고기는 하나하나 굽고 뒤집고가 아니라 좌우로 뒤집어가며 구우면 된다(계속) 해요! 굽는 것도 간편하니 너무 좋아요~~ 

풍년집 된장찌개
풍년집 된장찌개2
된장찌개를 안먹는 테이블이 단 한개도 없어서 시켰더랬죠

그리고 된장찌개!

아아 .. 또 생각나요 너무 맛있을 수 밖에 없는 맛이에요.

두부도 정말 많았고, 얼큰 칼칼하니 정말 맛없없 된찌입니다.... 고기도 좋지만 저는 고깃집에서 먹는 된찌에 밥한그릇 뚝딱이 그렇게 맛있더라구요.

풍년집 상차림3
꽤 맛있었던 기억이었다..

정말 한국인이라면 이마를 탁 칠 듯한 비쥬얼이죠 ??

짝꿍 덕분에 저 정말 호강했네요 >_< 앞으로 자주 아파야겠어요 (???)

 

강남이 좀 넷플릭스 처럼 풍요 속의 빈곤? 느낌이지 않나요. 

맛집은 많지만 정작 갈 곳 은 없는?

 

그러시다면 번화가 쪽에서 조금 내려와서 있는 풍년집을 강력 추천드립니다!

회식장소로도 좋은 것 같아요. ㅎㅎ

 

오늘도 블로그에 찾아와주신 여러분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마무리하실 있길 바라면서 저는 이만 줄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