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부산/광안리 맛집] 미드타운 :: 피자맛집, 피맥맛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 왔어요. 저는 이번이 부산 3번째 방문인데, 광안리쪽은 가본 적이 없기도 하고 평소에 너무 가보고 싶었던 관광지였어서 짝꿍을 졸라 광안리에 왔습니다. 저희 둘다 물고기 종류를 별로 안좋아해서 오늘의 메뉴는 피자로 정했습니다! 바로 갬성있는 광안리 피자집 미드타운볼” !! 입니다. 리뷰를 봤을 피자가 일반적인 둥근 모양이 아니라 네모나기도 하고 되게 두껍더라구요. 입구도 감성과 힙이 뿜뿜~ 분위기 너무 좋았어요. 

가게 위치

가게 외관

미드타운볼-외관
뭔가 외국같았더랬죠

저희는 매장 외부 테라스 앉았습니다. 태풍이 지나간 직후라 한여름이지만 시원하고 좋았어요. 혹시 모기에 예민하신 분들은 매장 내부에 앉는 추천드려요!

미드타운볼-외관2

메뉴판 및 메뉴 주문

저희가 시킨 메뉴에요. 미디움 피자 2개, 치즈오븐스파게티를 주문했어요. 저희에게는 버팔로윙이 필수 메뉴인데 아쉽게도 날은 품절이었습니다.. 

미드타운볼-메뉴판

먼저 나온 맥주! 레드락 생맥 2잔이에요!! 시원하게 꼴딱꼴딱 넘겨줬어요. 완전 행복 자체였답니다.

반응형

미드타운볼-레드락
안그래도 여름이라 더웠는데 시원했더랬죠

그리고 치즈오븐스파게티! 오븐에서 나와서 그릇이 매우 뜨겁고, 만큼 맛있습니다. 저희 소스 싹싹 긁어먹었어요. ㅋㅋㅋ

미드타운볼-치즈오븐스파게티
꽤 맛있었더랬죠

그리고 미트볼피자와 저희의 고정메뉴 페퍼로니입니다. 페퍼로니에는 피망이 들어가서 그런지 살짝 매콤한 감이 있었고, 그래서 더 맛있었어요! 미트볼 피자는 같이 나온 소스에 찍어먹으니, 더더욱 맛있더라고요. 

미드타운볼-피자
생긴것처럼 맛있었더랬죠.. 다 맛있었다 진짜 ㅜ

가게 내부 (한번을 안들어가다가 계산하면서 들어갔더랬죠..)

힙한 미드타운 볼의 내부 인테리어 입니다~~ 가족단위 테이블도 있고, 친구들 모임 테이블, 데이트를 즐기는 연인 테이블도 매우 다양했어요. 

미드타운볼-내부

다 먹어치우고 나서 광안리 바닷가(해수욕장) 한번 나갔습니다..

광안리 해수욕장이 근처에 있어요. 피맥 시원하게 바닷바람과 즐기시고, 광안리 해수욕장 산책하시는 추천드립니다! 

미드타운볼-광안리해수욕장

오늘도 읽어주신 여러분 감사드리며, 건강하고 행복한 여름 휴가 보내시길 바라요! 모두 행복하세요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