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별내 맛집 / 분식카페] 더 집 (The jip) :: 라면과 계란빵빵김밥이 맛있어요

저는 분위기 좋은 맛집에서 예쁜 음식을 먹는 걸 정말 좋아해요. 근데 가끔은 라면에 김밥 같은 분식이 정말정말 땡기는 날도 있어요. 오늘은 남양주 별내로 카페투어를 갔다가 너무 출출해서 라면맛집(?)을 찾다가 발견한 숨은 맛집입니다. “분식카페 더집(The Jip)“이라는 곳인데요, 라면 뿐만 아니라 계란빵빵김밥이라는 시그니처 메뉴가 인기가 많아요. 저희는 드라이브 데이트 중에 들린 곳이라 자차를 이용했고, 주차장은 따로 없어서 주변에 있는 공터에 주차 후 방문했습니다. 의외로 갬성이 있는 정말 카페느낌이 물씬 나는 분식집이었어요! 배달도 가능한 것 같더라구요. 

카페 위치

카페 내부

분식카페더집1
뭔가 일반적으로 저희가 생각하는 분식집 같지는 않았더랬죠.
분식카페더집2

셀프 바에서 김치와, 단무지 그리고 필요한 양의 수저를 직접 이용 있어요. 라면에 저는 단무지파! 

분식카페더집3

메뉴판

그리고 더집의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계란빵빵김밥, 고추냉이품은 계란 빵빵김밥, 신라면 2개를 주문했어요. 라면보다 더 비싼 김밥이라니..

분식카페더집4

반응형

분식카페더집5
분식카페더집6

야심한 시각 계란빵빵김밥과 라면 바로흡수 시작

짝꿍이랑 저는 라면을 정말 좋아해서 무조건 1 1라면입니다! 김밥이 5000원이야~? 비싸다고 찡찡대며 주문했는데 양이 은근 혜자에요. 양이 은근 많아요! 

분식카페더집7

신라면이라 역시 진리였더랬죠

분식카페더집8

계란빵빵김밥은 이름처럼 계란이 빵빵하게 들어간 포실포실 담백 김밥이었어요. 정말 건강해지는 ! 

분식카페더집9

남양주 별내 근처로 카페 드라이브 일정이 있으시다면더집” 추천드려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두 행복하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