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암/고려대 맛집] 이공김밥 :: 라볶이와 참치폭탄 김밥이 맛있어요

안녕하세요? 제 최애 메뉴 ‘분식’을 찾아 오늘은 안암에 위치한 “이공김밥”에 방문했습니다. 동네라 걸어서 방문했는데, 안암역에서 도보 약 10분 거리에 있어요.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웨이팅이 있을 수 있다해서 걱정했는데, 김밥 포장만 웨이팅이 있고 다행히 홀에서 식사 웨이팅은 없어 바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 파워 J인 저지만 이번에는 먹고싶은 메뉴는 따로 정하지 않고 갔었는데, 테이블마다 김밥과 라볶이가 있더라구요. 저희도 라볶이, 참치폭탄김밥 그리고 갈비만두를 주문했습니다. 2인이서 방문했는데 미리 스포하자면.. 양이 정말 많아요..

가게 위치

메뉴판

먼저 이공김밥 메뉴판 먼저 공유하겠습니다.

이공김밥
이공김밥2
요즘 물가 치고 착했더랬죠

바로 나온 메뉴 먹어치우기 시작

먼저 참치폭탄김밥 먼저 보여드릴게요.

이공김밥3
참치를 몽땅 집어넣고 미처 못 넣은 마요네지는 찍는 것..

이름 그대로 참치가 폭탄급으로 들어간 김밥입니다. 보통 제가 아는 참치김밥은 참치가 미리 마요네즈에 버무려져 김밥에 싸지는 걸로 알고 있는데, 이공김밥의 참치김밥은 참치만 김밥에 들어가고 마요네즈를 취향껏 찍어먹는 것 같았어요. 개인적으로 저는 불호.. 크기가 너무 커서 일단 한입에 다 안들어가서 쪼개먹어야하는데 참치가 너무 뻑뻑한데다 마요네즈를 찍기 좀 애매하게 갈라져서 제대로 그 맛을 못 즐긴 것 같아요. 다음에 재방문하게 된다면 작은참치김밥을 먹겠습니다!!

그리고 라볶이! 라볶이는 존맛이에요. 달달구리 하면서 매콤하면서 정말 한그릇 뚝딱했답니다. 라볶이 맛집 이공김밥이네요. ㅎㅎ 주변 테이블도 다 라볶이를 드셨더랬죠.

이공김밥4

반응형

그리고 갈비만두! 라볶이랑 김밥만 해도 두명이서 방문하시면 양은 충분하니 선택사항인 것 같아요. 다시 방문하게 된다면 갈비만두는 안시킬 것 같아요. ㅎㅎ

이공김밥4

갈비만두는 조금 많이 늦게 나와서 라볶이와 참치폭탄김밥 사진으로 마무리하며 오늘 글은 이만 줄이겠습니다.

이공김밥5
줘어어어언 맛탱이었어더랬죠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모두 행복하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