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용인 타코 맛집 추천] 더맨타코 :: 분위기 좋은 멕시코 음식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용인 처인구에 위치한 더맨타코에 다녀왔어요. 저희는 자차를 이용해 방문했고, 식사를 하면 무료주차권을 주니 참고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저희가 출출하기도 했지만 너무 맛있게 싹쓸이해서 여러분들께도 꼭 소개시켜드리고 싶었어요. 요 근래 먹은 타코집 중에 제일 맛있었던 것 같아요! 가성비 좋고 분위기 좋은 더맨타코 지금부터 소개합니다.

가게 위치

가게 외관

더맨타코는 12층 (용인CGV건물)에 위치해 있어요. 입구 사진 첨부할게요.

더맨타코1

가게 내부

내부도 너무 분위기 좋아요. 저희는 안쪽에 앉았지만, 저녁시간대는 창가쪽에 앉아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더맨타코2

이제 내부 모습을 첨부할게요!

더맨타코3
더맨타코4
더맨타코5
내부가 분위기가 꽤 좋았더랬죠

메뉴 주문

저희가 시킨 메뉴에요. “스테이크 파히타“입니다. 스테이크, 풀드포크, 새우, 치킨이 메인이에요. 3~4인 세트로 2인이 먹기는 좀 많다고해서 걱정했는데 남은 음식은 포장도 가능하다더라구요! (결국 남김없이 싹쓸이하고 왔습니다...)

 

더맨타코6
메뉴판은 키오스크입니다

네이버 영수증 리뷰 혹은 QR코드를 이용해 네이버 쿠폰을 받으면 1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는 점! 열심히 다운받아놨는데 막상 계산 할 때는 까먹은 거 있죠..? 하.하.하

더맨타코7

약 10분 정도의 대기 후 음식을 받았던 것 같아요.

4 종류의 소스와 토핑들, 그리고 꿀이 발라진 감자튀김과 샐러드, 나초, 또띠아가 나왔어요! 따끈따끈 김이 모락모락 나는 상태에서 너무 맛있게 즐길 수 있어요.

더맨타코8

반응형

고기양이 엄청 푸짐해요. 지금보니까 새우가 하트모양으로 데코되어있네요!

더맨타코9

매콤한 소스, 달콤한 소스 등등에 파인애플과 옥수수, 아보카도를 올려먹으면 맛이 더 다채로워진답니다.

더맨타코10

양상추도 너무 신선해요. 토마토도, 올리브도, 옥수수까지 토핑이 정말 풍부해요. 또띠아도 방금 데워주신건지(?) 따끈따끈하니까 더 맛있었어요!

또띠아, 샐러드, 소스류들은 모두 무료로 리필이 가능해요! 저희도 또띠아와 소스 리필해먹었답니다.

더맨타코11

열심히 또띠아 위에 재료를 올려 싸먹었어요. 그릇 싹싹 비운 사진도 첨부하고 싶었는데 깜박하고 못찍었네요. ㅠㅠ

더맨타코12

즐거운 식사 후 그 아래 용인 CGV에서 영화까지 보고 알차게 하루를 잘 마무리했답니다. 꿀팁으로 용인 CGV는 전좌석 리클라인드로, 일반 상영관 가격대로 즐길 수 있답니다!

 

번거로운 동선 없이 영화, 식사를 함께 즐기고 싶다면 더맨타코-cgv 코스를 추천합니다.

 

오늘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두 행복하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