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에는 춘천에 있는 대형 카페인 산토리니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카페에 직접 방문해보니..마치 그리스에 있는 진짜의 산토리니를 와서 보는 것 같은? 카페입니다.(그리스에 가보지도 않았지만..) 이미 너무 유명해서 수많은 분들이 포스팅을 하셨어요! 

산토리니-시그니처

https://naver.me/5MUCCAiP

 

산토리니 : 네이버

방문자리뷰 4,128 · 블로그리뷰 3,504

m.place.naver.com

(자세한 업체 정보는 위 링크를 활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개천절 연휴를 맞아, 뭘 하면서 시간을 보낼지 이런저런 고민을 하다가 어디라도 서울 밖으로 벗어나 보자는 마음에 춘천으로 달려 나왔습니다. 연휴 내내 날씨가 우울해서 비를 맞으면서 오기는 했지만 그래도 어딘가 나간다는 마음에 기분은 좋았네요.

산토리니 도착

서울에서 열심히 밟아서 대략 한시간 반 정도가 지나니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이미 너무나도 유명하고 많은 사랑을 받는 곳인지라 사람이 엄청 많을 거라고 예상하고 왔는데 날씨가 우울해서 그런지 그렇게 북적거리지는 않았어요. 카페 내부도 엄청나게 넓었고 저희를 반기는 수많은 제과와 음료들이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산토리니-외관1산토리니-제과

메뉴 및 주문하기

산토리니는 다른 여느 카페들과 유사하게 1인 1음료를 주문해야 하는 곳인지라 오시는 분들께서는 참고하시면 될 듯싶습니다.

산토리니-메뉴판

저희는 여기 산토리니의 BEST라고 알려져 있는 수제 티라미수 케이크와 아메리카노, 그리고 라즈베리 얼그레이 티를 주문했습니다. 가격대는 음.. 글쎄요 서울 근교에 있는 수많은 감성 카페들 보다는 아주 조금 저렴(몇 백원..)하기는 했습니다. (요새 차 한 잔 가격이 아주 살벌하다 보니..)

산토리니-주문메뉴


커피맛은 그냥 그랬습니다.(커알못..) 여자 친구 말로는 차는 꽤 맛있었고, 수제 티라미수 케이크는 시트가 촉촉하고 크림이 매우 부드러워서 상당히 맛있었다고 해요~

커피나 차, 제과류 말고도 식사가 될 만한 음식들도 팔고 있기에 춘천에서 닭갈비를 별로 안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여기 오신 김에 그냥 식사까지 한방에 처리하셔도 좋을지도..?

카페 내부 및 외관

카페 내부는 매우 깔끔합니다. 사방이 온통 하얗고 조명이 은은해서 데이트하기에 아주 적절합니다. 중간중간 청소해주시는 어머님이 오셔서 여기저기 다 치워 주십니다. 마당도 있고 아이들도 데려올 수 있어서 가족 단위로 방문하셔도 좋겠습니다.

산토리니-내부1산토리니-내부2산토리니-내부3
실내가 굉장히 넓고 깨끗해요~

카페 외관은 뭔가 진짜 산토리니와 유사한 구조물이 있습니다. 수많은 방문객들의 포토존으로 활용되고 있어요. 주변 조경도 마치 정원처럼 아주 잘 관리되어 있고 꾸며져 있어서 볼 맛 납니다. :) 주차장도 넓어요.

산토리니-외부2산토리니-외부3산토리니-외부4
진짜 그리스의 산토리니와 유사한 구조물이 있어요!! 급하게 달려온 저희는 복장이 매우 편안합니다 ^^

지금까지 춘천에서 한 따까리 한다는 카페에 와서 잘 놀다가 간 후기였습니다!! 다들 이미 가보셨겠지만 한번 더 가보세요!!! 안 가보신 분들은 꼭 가보시고요!!! 사진도 많이 찍고 가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끝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