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3박 4일 여행이었지만 업로드는 6박 7일이 걸려버린 마지막 괌 여행기 포스팅입니다. 돌아오는 날인 데다 비행기 시간이 늦진 않아서 크게 계획을 세우진 않고, 상황에 맞게 움직였습니다! 저희는 4시 30분 인천 출발 비행기였고 지금부터 마지막 날 일정을 소개하겠습니다~~

일정표

  일어나서 수영장
11:40 호텔 체크아웃
12:00 에그앤띵스
13:30 기념품쇼핑
  이파오해변
  렌트카 기름넣기
14:30 괌공항으로 출발
16:30 인천 공항으로 출발
20:35 인천 공항 도착

완전 즉흥적으로 즐긴 마지막 날의 괌이었는데요.

마지막 날 늦게까지 늦잠 좀 자보자~ 싶었는데 짝꿍이랑 저 둘다 아쉬워서 그런지 눈이 일찍 떠지더라고요.. 이왕 놀러 온 거 괌을 좀 더 즐겨보자! 싶어서(?) 바로 호텔 수영장에 내려갔습니다. ㅋㅋㅋ 모닝수영 정말 재밌더라고요.

롯데호텔은 수영장에서 내려가면 바로 투몬비치로 향하는 지름길이 있습니다. 거기에 있는 이런 정자가 포토존으로 유명한데요, ㅋㅋㅋ제 포즈를 따라하는 귀여운 짝꿍입니다^^

롯데호텔

 

 

 

롯데호텔괌
롯데호텔괌2

애그앤띵스 (Egg and Things)

그리고 12시에 브런치를 먹으러 에그 앤 띵스로 가기 위해 롯데호텔에서 11:40분쯤 미리 체크아웃했습니다. 웨이팅이 많다고 해서 각오하고 갔는데 다행히 저희가 갔을 때는 자리가 넉넉했어요. 저희가 다 먹고 나오면서부터 웨이팅이 차더라고요! 저희는 미리 메뉴를 골라갔어요. 팬케이크, 로코모코, 에그 베네딕트. 근데 옆자리 한국인 커플 분도 똑같이 시키셔서 먹고 있는 걸 봤는데 양이 진짜 너어무 많아 보이는 거예요! 한참 고민하다 팬케이크를 뺐는데 주문할 때 로코모코에 사이드 메뉴를 고를 수 있다고 하는데 거기에 팬케이크가 들어가 있어서!! 개이득으로 적당한 양의 세 메뉴를 다 즐길 수 있었어요. 저희랑 같은 메뉴를 고민하시는 분은 양 때문에 걱정이시라면 저희 방법을 참고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직원분들도 몹시 친절하시고 좋았어요.

애그앤띵스
애그앤띵스2

로코모코 조금 느끼느끼하면서도 맵기가 미세하게 있어서 못 먹겠다!라는 느낌은 없이 끝까지 맛있게 먹었어요. 에그베네딕트는 아래 동영상 참고해 주세요:) 너무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팬케이크는 말해 뭐 해 메이플시럽에 왕 절여서 먹는 달달하고 폭신한 그 맛ㅎㅎㅎ 블로그에 호불호가 많던데 저는 호! 였습니다^^

 

기념품쇼핑 (마크제이콥스, 호놀룰루쿠키)

점심 식사를 마치고 지인분들 기념품을 사기 위해 돌아다녔습니다. 저희는 기라델리 초콜릿, 호놀룰루 쿠키, 마크제이콥스 가방, 그리고 면세점에서 양주를 구입했습니다!

미국의 브랜드 마크제이콥스답게 새로 들어온 신상 스냅숏이 있었는데 딱 하나 남은 거 기분 좋게 겟했습니다. 곧 생일이기도 하고 평소에 고마웠던 친구한테 선물해 줬는데 너무 좋아해서 뿌듯하더라고요.

마크제이콥스

호놀룰루 쿠키는 들어가면 시식용으로 몇 개 주시는데 제가 너무 감사하기도 하고 놀래서 리액션을 크게 했더니 신나 하시면서 좀 더 챙기라고 하시더라고요. ㅋㅋㅋㅋ 근데 쿠키 존맛! 기념품용으로도 좋지만 여행하시면서 간식거리로 정말 강추해요!! 왜 조금밖에 안 사 왔을까 후회됐어요. ㅠㅠ

호놀룰루쿠키

반응형

호놀룰루쿠키2

기념품들을 사고 나서도 시간이 조금 남았는데 너무 더워서 이파오 해변에서 발 담그고 가기로 했어요. 도시맨 짝꿍은 모래 밟고, 물에 젖고, 물에 젖은 발에 모래 붙고, 차 타기 전에 깨끗하게 씻어야 하는 이 과정을 너무 싫어하는 사람인 걸 알고 있었는데도 부탁했더니 흔쾌히 제 소원을 들어주더라고요.. 진짜 이 시대 진정한 소스윗남... (자랑) 고마워 짝꿍❤️ 덕분에 마지막 예쁜 사진도 이렇게 남기고 공항으로 가기 전에 렌터카에 주유하러 갑니다.

이파오해변

이파오해변
이파오해변2

렌트카 반납

주유하러 가는 길.. 너무 그리울 것 같다 괌아.. ㅠㅠ

 

괌

3박 4일간 함께했던 정든 구아미(우리의 렌트카 애칭)를 반납하고 이제 공항으로 떠납니다!

렌트카반납

공항에서 인천으로

짝꿍이 사줬어요>_< 괌곰돌이!!! 여행 가서 기념품 하나씩 소장하시는 분들은 곰돌이 인형도 너무 괜찮을 것 같아요!!! 대만족!!!

제주항공-비행기내부

안녕 괌,

괌2

집에 와서 짐푸르니 우리 작은 아기고양이 실버(인스타 :@silver__0114)의 환영을 받으며 3박 4일 괌여행 알차게 보냈습니다. 오늘도 끝까지 읽어주신 여러분 감사합니다. 곧 괌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행복하세요!

실버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