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신사 가로수길에 다녀왔습니다. 인스타에 청수당갤러리가 떴는데 너무 분위기도 좋고 디저트도 맛있다고 해서 짱 기대를 하고 갔는데요, 기대 이상으로 너무 잘 쉬고 와서 여러분들께도 추천을 해드리려고 합니다. 시끌벅적 와글와글한 신사 가로수길 도심 속에 전혀 상상도 못 한 작은 숲처럼 고요한 청수당 갤러리, 오늘도 끝까지 읽어주세요! 감사합니다:) 

아 그리고 제가 찍을 때 카메라 렌즈가 안닦여있었어서 사진 퀄리티가 정말 부끄러울 수준이에요.. 모두 참고해서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입구부터 아주 요란하죠? 너무 예쁜 곳이었는데 방방뛰는 클럽마냥 빛이 저렇게 자유분방하게 찍힐 몰랐네요.. 보통 여기서 인생샷 많이 남기시는 듯 합니다!

카페 위치

청수당갤러리-영업시간
영업시간 매일 11:30~22:00

반응형

카페 외관

청수당갤러리-외관

카페 내부 및 메뉴 주문

지하, 2층, 3층으로 구성되어 있었어요!주문은 2 왼쪽 방에서(?) 가능합니다. 이곳으로 들어가시면 친절한 직원분들과 메뉴판을 만날  있어요. 

청수당갤러리-내부1

저희는 딸기 수플레 카스텔라, 천혜향 정수(스파클링 느낌이었어요), 스톤 드립 커피 오리지날 아이스로 주문했습니다.

청수당갤러리-메뉴1
청수당갤러리-메뉴2

카스텔라는 20 정도 걸린다고 해요! 원하시는 분들은 같이 달라고 해도 되고, 음료 먼저 달라고 해도 됩니다. 메뉴 사진에 앞서 내부 사진도 보여드릴게요! 이렇게 아기자기 조용하고 분위기 좋은 카페입니다. 저희가 앉은 자리에서는 물도 흘러내렸어요. 분위기 대박~~

청수당갤러리-내부2
청수당갤러리-내부3
청수당갤러리-내부4
청수당갤러리-내부5

 

딸기 수플레 카스테라와 음료

그리고 메뉴 사진입니다! 천혜향 진짜 맛있었어요. 강추하는 메뉴에요!! 딸기 수플레 카스텔라 따뜻하면서 달달하고 맛있었어요. 이건 강추에요. 딸기잼도 같이 주니까 같이 섞어먹으면 맛이 배로 살아요~~

청수당갤러리-메뉴
청수당갤러리-메뉴1
청수당갤러리-메뉴2

지금까지 신사 가로수길 청수당 갤러리 소개였습니다! 여러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

청수당갤러리-메뉴3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