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안암동/제기동에서 가까운 24시간 무인카페 “엘리커피“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너무 골목골목에 있어서 동네 주민인 저도 수년간 몰랐었는데요, 늦은 시간 우연히 들른 곳인데 너무 좋아 여러분들께 알려드리고 싶어 포스팅을 선택했습니다. 카페는 막 크지는 않고 아담하지만 이용하시는 분들도 없고 조용한데 메뉴도 괜찮았어요. 주택가 골목길에 있어서 주차는 조금 힘들 것 같습니다. 너무 괜찮은 곳이라 사진을 많이 찍었는데요, 스압주의하시고 오늘도 끝까지 읽어주세요~^^

가게 위치

엘리커피-영업정보
영업정보 - 출처: 네이버 지도

 

가게 외관

먼저 이런 간판을 찾으시면 너무 잘 오신거에요. 감성감성하고 카페 내부가 아담하고 깔끔해서 좋았어요.

엘리커피-외관1
엘리커피-외관2
엘리커피-외관3

가게 내부

무인 카페이니만큼 키오스크를 이용한 주문방식인데요, 저는 처음 이용해 보는 거라서 신기했어요.ㅋㅋㅋㅋ

엘리커피-내부

메뉴 중에 디저트도 있었는데 어떻게 디저트는 준비되어있나 했더니 옆에 냉장고가 있어서 결제 후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엘리커피-내부2

이용수칙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래로는 엘리커피의 내부를 소개해드릴게요!

취향에 맞춰 사용할 수 있는 시럽, 티백 그리고 물티슈와 티슈 손씻는 곳까지 손님들의 편의를 위해 신경 쓰신 사장님의 센스가 돋보였습니다.

엘리커피-내부4
엘리커피-내부5
엘리커피-내부6
엘리커피-내부7

 

엘리커피-내부8
엘리커피-내부9

커피 만들어 먹기

저희는 아이스아메리카노와 따뜻한 레몬티를 주문했어요. 짝꿍에 따르면 커피맛은 괜찮았다고 합니다! 귀여운 거셀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도 있어요. ㅎㅎ 동네 24시 가성비 좋은 엘리커피! 안암/제기러들에게 강추합니다~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하세요! (만드는 방법은 커피머신에 너무 잘 설명되어 있어요오오~~)

엘리커피-커피
엘리커피-거울셀카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