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성신여대 다녀왔어요. 성신여대가 최근 작은 골목 감성 카페와 맛집으로 떠오르고 있다는 것을 알고 계셨나요?! 골목 사이 숨어있는 카페들을 찾아다니는 재미가 있는 성신카페투어에서 오늘은 원오프 (One off)라는 곳에 다녀왔습니다. 갈 때마다느끼지만 성신여대에서의 주차는 너무 힘들어요. ㅠㅠ 골목도 매우 좁구요! 그래서 저는 대중교통을 이용했어요. 성신여대입구역에서 도보 5~10분 거리 위치해 있습니다. 아래 위치 참고해주세요~

카페 위치

원오프-영업정보
카페 원오프 영업정보. 출처: 네이버 지도

카페 내부

아담할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내부가 큼직하고 귀여운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어요.직원분들도아주 친절하셨고요.평일 오후에 갔는데 손님들도 ~있었지만 시끌벅적한 분위기는 아니었고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기 좋은 카페였답니다. 혼자 오셔서 여유를 즐기는 분도 계셨어요!

원오프-카페내부
원오프-카페내부2
원오프-카페내부3
원오프-카페내부4

메뉴판 및 진열대

디저트 종류도 직접 베이킹하시는 같았어요! 저희는 너어무 배불러서 음료만 주문했지만 디저트 맛집으로도 소문난 곳이기도 하니 여러분들은 맛있는 베이커리도 즐겨보시고 후기도 부탁드릴게요. ㅎㅎ

원오프-카페내부5
원오프-카페내부6
원오프-카페내부7

메뉴판 첨부할게요! 저희는 아몬드 멜로우라테와청귤 에이드를 주문했어요.

원오프-메뉴판

원오프의 시그니처인 아몬드 멜로우 라테는 아몬드크림이 올라간 아인슈페너라고 해요! 음료는 아니었고 지인이 드셨는데 거의 원샷급으로흡입하시더라고요.ㅋㅋㅋㅋ맛있었다고 하셨습니다!

원오프-멜로우라떼

그리고 청귤에이드입니다. 저는 우유의 텁텁함을 별로안 좋아하는것 같아요. 그래서 그런지 에이드나 종류를 많이 찾는데, 그중에서상큼의 최고봉인 청귤을 정말 정말좋아한답니다. 청귤티를 정말 좋아하는데 가끔 에이드가 있으면 무조건 청귤에이드만 시켜요!! 달달상콤 스파클링의 존맛탱~~ 청귤에이드 있는 카페 너무 좋아요>_<

원오프-청귤티

배가 너무 불렀어서 여러분께 차마 디저트까지는 소개해드리지 못해 아쉬움이 남지만, 꼭 추천해 드리고픈 감성카페예요!! 동네카페로도 좋지만, 지역분들께도 성신여대의 작은 골목 감성을 소개해드리고 싶은 맘이네요!  ㅎㅎ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글을 쓰는 지금은비 내리는수요일 오후인데 모두 빗길퇴근 조심하시고 행복하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