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돈가스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한번 방문할만한 호시카츠 라는 돈가스 가게에 대해서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흔히 남자분들의 소울푸드라고 불리는(여자분들은 떡볶이..) 돈가스를 좀 잘 만드는 것 같은(?) 가게를 발견하여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https://naver.me/5iz19r5X

 

호시카츠 : 네이버

방문자리뷰 295 · 블로그리뷰 279

m.place.naver.com

(가게 상세 정보는 위 링크를 확인해 주세요.)

역시나 이번에도 이곳 저곳을 어슬렁거리며 뭐라도 맛있는 것이 없을까 하다가 먹기로 결정한 메뉴가 돈가스였습니다. 그동안 여러 돈가스 가게를 가봤지만 결국 다 먹어갈 때쯤에는 느끼하고 좀 부대끼는(?) 느낌이 들어서 뭔가 진정으로(제 입맛 기준) 잘하는 가게를 찾기는 어려운가 보다라고 생각해 왔습니다. 하지만 이번에 방문한 호시카츠는 압도적인 차이를 느끼기는 어려웠으나 식사를 다 마치는 그 순간까지 질린다는 느낌이나 물리는 느낌 없이 끝까지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호시카츠-입구
밤에 가시면.. 입구를 찾기가 좀 어렵습니다.

일반적으로는 대기열이 상당히 긴 가게라고 들었습니다만, 저희가 방문한 시점에는 영업 종료 시점이 얼마 남지 않은 상태여서 그런지 몰라도 다른 손님들이 한분도 안 계셔서(?) 마치 전세를 낸 것처럼 저희만 있었기에 대기 없이 바로 들어가서 주문하고 금방 먹을 수 있었습니다. (사실 손님이 너무 안 계셔서 뭔가 오늘 잘못 온 것 아닌가.. 싶기도 했습니다.)

가게 내부

가게 내부는 엄청나게 넓지는 않았습니다. 대부분이 바(?)자리 였고 테이블이 한 개 있는데 마침 손님분들이 하나도 없었기에 테이블에 앉을 수 있었습니다. 메뉴판은 한 장으로 되어 있으며 드시고 싶으신 부위를 골라서 주문하시면 될 듯싶고 등심과 안심 부위를 활용해서 요리를 만들어 주고 계셨어요.

호시카츠-내부1호시카츠-내부2호시카츠-내부3
호시카츠-내부4호시카츠-내부5호시카츠-내부6
바 자리가 많아서 혼자 오셔도 별 무리 없도록 되어있어요.

메뉴 주문

저희는 메뉴판에서 기본이 되는 메뉴(1번 메뉴)인 '로스카츠'를 하나 주문하고, '히레모듬카츠'도 주문했습니다. 실제로 주문을 하고 보니 히레모듬카츠는 로스카츠와 똑같은 메뉴에 히레(안심?) 2조각이 더 추가되어 있는 메뉴였기에 좀 더 가격이 나가는 것이더군요. 비주얼로 보기에는 뭔가 이 돈가스 가게가 다른 가게와 다르게 특별한 점이 있는 것 같다..라는 부분은 없었습니다. (튀긴 고기가 솔직히 너무 비슷하긴 하죠오..)

호시카츠-메뉴판호시카츠-먹는법호시카츠-대표사진
호시카츠-히레모듬카츠호시카츠-로스카츠
메뉴판과 완성된 음식들입니다. (좌: 히레모듬카츠, 우: 로스카츠)

적당히 비주얼을 감상해주고 식사에 돌입했습니다. 물론 세심히 작업하고 튀겨주셨기에 기본적으로 맛이 있었고, "아 이대로 먹다 보면 다 먹을 때쯤 좀 느끼하긴 하겠다.."싶은 생각으로 먹기 시작했는데, 아무래도 호시카츠의 특성이라고 한다면 저 '호시카츠를 맛있게 즐기는 방법'에 나와있는 '소금 및 유즈코쇼'인 것 같습니다. 저 둘을 조금씩 고기 위에 올려서 먹으면 신기하게도 기름지고 느끼한 것이 잡히면서 끝까지 즐겁고 맛있게 식사를 할 수 있도록 해주는 것 같아요! 추가적으로 저 '톤지루'(미소된장국 같은 것..)도 매우 맛있습니다. 부가적인 반찬이나 소스들은 더 제공해 주신다고 하니 부족하신 분들은 더 달라고 하시면 되겠습니다.

정신없이 흡입 후..

배도 고팠고, 쉴 새 없이 흡입 후에 생각해보니 이렇게 쉬지 않고 돈가스를 먹었던 적이 있나 싶었어요. 항상 마지막 한두 조각은 먹을까 말까 싶은 게 돈가스라고 생각했는데 이곳의 음식은 그렇지 않았습니다! 뭔가 인생 돈까스다!!! 라고 하기에는 좀 무리가 있을 수 있지만 질리지 않고 쭈욱 먹을 수 있는 돈가스가게는 그렇게 많지 않으리라..생각해 봅니다. :) 다들 청담동이나 도산대로 가시는데 돈까스가 당긴다 하시면 한번 가보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끝.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