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노원역 근처에 위치한 '명동찌개마을'에 다녀왔어요! 요즘같이 날씨가 추워진 시기에는 따듯하고 얼큰한 국물이 생각이 바아로 나버리기 때문에 한 번쯤 가볼만하겠죠? 노원역에서 상계역으로 가는 사이 도로변에 있어서 찾기도 쉬우실 거에요~ 밑에 위치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가게 위치

명동찌개마을-운영정보
가게 운영 정보는 참고만 하셔요!

가게 외관

명동찌개마을-외관
뭔가 엄청나게 화려하지는 않지만 친근해요오

가게 내부 및 내부

이미 말씀 드린대로,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칼칼하고 얼큰한 찌개가 생각나는 하루였는데 마침 찌개 맛집으로 유명한 집이었습니다. 메뉴는 아래 사진을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명동찌개마을-메뉴1

 

명동찌개마을-메뉴2

웨이팅이 있는 집은 아닌 것 같았습니다. 평일 오후 2시쯤 방문했는데 사람이 적당히 있는 편이었어요! 저희는 두명이서 방문했고 돼지고기 김치찌개(소), 공깃밥, 계란말이를 주문했어요! 곧 (소)라고 만만히 볼 수는 없는 것이 등장해버립니다!

반응형

김치찌개 + 계란말이 및 상차림

 

명동찌개마을-상차림1
명동찌개마을-김치찌개

이게 김치찌개(소)의 양입니다 ㅜㅜ!(너무나 많은 것) 돼지고기, 두부, 파, 김치 등등이 있어서 풍부하게 즐길 수 있었답니다~ 밑반찬으로 콩나물과 겉절이가 같이 나왔는데 너무 맛있어서 좋았어요. ㅜㅅㅜ 보글보글 끓는 찌개 한번 더 영상으로 보시라고 첨부했습니다~

 

그리고 김치찌개에는 당연히 계란말이도 필수! 달짝지근하고 담백하니 정말 맛있는 이 맛.. 강추합니다!! 통통하고 건강한 자극 없는 맛이 너무 오랜만이라 좋았던 것 같아요. 너무 양이 많아서 마지막에 두 개 정도 남겼는데 글 쓰는 지금 아른아른 생각나네요..

 

명동찌개마을-계란말이

쌀쌀하니 몸이 으슬으슬 얼큰한 국물이 당기신다면 노원 명동찌개마을 추천할게요!!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