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번 주말 김포에 사는 조카들과 함께 카페 투어를 다녀왔는데요, 커플 데이트로도 좋지만 가족단위로 뛰놀 수 있는 카페를 찾으시는 분들께 유용할 것 같아 포스팅해봅니다!

오늘 소개 드릴 곳은 김포에 위치한 “포레리움” 이며, 이미 많은 분들께 입소문을 탄 핫플인지 일요일 주말 오후는 북적북적했습니다.

가게 위치

https://naver.me/52hAYRvZ

 

포레리움 : 네이버

방문자리뷰 125 · 블로그리뷰 119

m.place.naver.com

(지속 업데이트되는 정보는 위 링크를 참조해 주세요.)

포레리움-지도
걸어서는 못가시고.. 차량으로 접근하시면 위와 같이 가파르게 유턴시키니 주의하세요!
포레리움-외관
사진은 작지만 가보시면 정말 거대합니다.

저희는 자차를 이용해 방문했고 주차장은 넉넉했으나 바쁜 주말에는 주차가 조금 빽빽할 수 있어 초보운전은 조심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포레리움-주차장
넓어도 조심조심

포레리움은 케어키즈존이며 , 당연한 얘기지만 공공장소이다 보니 카페 내에서 아이들을 향한 부모님의 적극적인 관심이 필수입니다!!

포레리움-케어키즈존공고
나의 예쁜 아이가 다른이이게 피해를 주지 않기를

반응형

카페는 실내 / 실외로 구분되어있었어요.

카페 내부

1층

실내 먼저 소개드릴게요!

포레리움-층별안내판
깔끔합니다잉

1층은 주문 및 아이 동반이 가능한 다소 북적북적할 수 있는 공간이었습니다! 손님이 많은 주말이었는데도 포스 주문은 한 분만 맡아하고 계셔서 주문 회전에 조금 아쉽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포레리움-1층-베이커리및카운터포레리움-1층-베이커리및카운터2
포레리움-1층-베이커리및카운터3포레리움-1층-베이커리및카운터4
넓고 먹을게 정말 많습니다~~ 빵이 음.. 쪼금 비싸기는 한데 맛은 있었어요!

빵 종류는 수~ 많아서 너무 좋았고요.자릿값이 포함된 가격이라 그런지 대체로 가격대도 쬐금 높았습니다. ㅎㅎ 저희가 시킨 메뉴는 ”홍차 브레드, 블루베리 컵케이크, 소시지빵, 쇼콜라 크림빵, 곡물 소금 빵“이었는데 사진을 다 남겨놓지 못했네요(맛있어서 찍기도 전에 다 먹어버린걸로 할게요),,,, (눈물) 아이들 메뉴인 뽀로로 음료수도 따로 판매하고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포레리움-컵케이크
요즘인싸 제 존예짱예 여자친구가 알려준 컵케이크 먹는 방법

1층 좌석은 좀 특이했는데요, 폐공사장을 갬성에 억지로 끼워 넣은 요즘 인스타 느낌이었습니다. 저희는 아이들도 함께했기 때문에 이용하지 않았습니다!

인스타 갬성에 거울셀카를 곁들인

2층

14세 미만의 아동은 출입금지라 여유를 즐기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커플이 데이트를 하러 오신다면 이 공간을 이용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

포레리움-2층-데이지
데이지를 연상하게 하는 조형물이 들어가자 마자 있습니다.
포레리움-2층-스카이워크포레리움-2층-창가자리포레리움-2층-갤러리
1층을 바라볼 수 있는 스카이워크(?)와, 야외가 보이는 뷰가 있는 창가 자리, 그리고 그림 몇 점이 걸려 있는 갤러리 공간도 있습니다.

3층

마지막 3층은 루프탑으로 아이들이 제일 좋아했던 곳이에요 ㅎㅎ 미로로 꾸며져 있어 뛰어놀기에도 좋고(케어 키즈 필수!) 초록이 넘실거리는 배경, 파란 배경을 뒤에 두고 인생 샷을 찍으러 오신 분도 많았습니다. 저도 사진 한번 남기고 싶었는데 그러지 못해 아쉽네요 ㅠㅠ 사진은 짱 신난 저의 조카입니다 ㅋㅋㅋ 사진만 봐도 텐션이 느껴지네요. ^^

포레리움-루프탑-미로포레리움-루프탑-아이
미로를 즐기는 수많은 사람들과 아이들 속 유난히 더 신나보이는 아이(조카)

 

야외 공간

다음은 야외 전경입니다!이게 카페가 맞나 싶을 정도로 넓은 공원 느낌이라 디저트 시간이 끝나면 나와서 산책하기에도 정 ~~ 말 좋을 것 같더라고요!

포레리움-야외1포레리움-야외2포레리움-야외3
아이들이 놀기 정말 좋습니다..

완벽한 가을 날씨라 늦은 아침을 먹고 선선한 오후에 나와 디저트와 함께 아이들과, 연인과, 가족들과 여유를 즐기고 싶으시다면 김포 포레 리움을 추천드립니다!

아, 그리고 야외 지역에는 '볼 풀장'이 있는데요, 아이들이 놀기가 워낙 좋은데.. 거에는 예약 없이 개방했으나 요새는 들어가려면 사전에 예약을 꼭 해야 한다고 하니 방문하실 분들 중 아이들과 볼 풀장을 즐기실 예정이라면 꼭! 예약을 하고 방문해주세요!! (사진은 없지만 실제로는 있습니다!! 하하하핳)

가격대는 높았지만 빵도 음료도 맛있어서 나중에 평일쯤 다시 한번 방문해보고 싶은 마음이 있습니다. ㅎㅎ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 감사합니다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