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 강변 / 뚝섬 한강공원 근처에 위치한 “니들누들” 쌀 국숫집에 다녀왔습니다! 별 기대 없이 간 곳이었는데 예상외로 너무 만족스러워서 너무 기쁜 마음으로 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 :) 메뉴가 많지는 않고 쌀국수랑 볶음밥만을 파는 곳인데요, 딱 두 가지 메뉴의 외길로 영업을 하시는 것을 보니 그 맛이 꽤 좋은 것 같습니다!! 바로 소개해볼게요.

가게 위치

https://naver.me/5FemAbb6

 

니들누들 : 네이버

방문자리뷰 156 · 블로그리뷰 11

m.place.naver.com

(수시로 업데이트되는 가게 정보는 위 링크를 확인해 주세요.)

위치는 올림픽대교 북단 사거리 근처입니다!

가게 외관

외관은 작고 아기자기한 카페 느낌이 납니다. 아무래도 큰 도로변에 있기보단 골목 사이에 있는 작은 음식점이기 때문에 지도 어플을 찾고 가시는 게 수월할 듯합니다. ^^

니들누들-외관1니들누들-외관2
아기자기해서 잘 못 알아보실수 있습니다!!

가게 내부

쌀국수와 아메리카노 세트 메뉴가 간판에 걸려있지만 단품 주문도 가능합니다!! 작은 계단을 통해 반지하로 내려가게 되면 내부는 더 아기자기 귀여운 감성이에요. ㅎㅎ 근처 올림픽대교 북단 / 뚝섬 한강 / 어린이대공원이 위치해있으니 데이트 코스에 넣어도 좋을 분위기였답니다 ^^

반응형

니들누들-내부1니들누들-내부2
내부도 깔끔해요오

골목 사이에 있는 식당이다 보니 찾아오는 손님이 많은 것 같지는 않았어요!중간중간 사장님이 인테리어에 신경 쓰신 모습이 보여서 식사를 기다리는 마음이 좋았어요. ㅎㅎ

니들누들-셀프바니들누들-인테리어
식기류를 챙길 수 있는 셀프바와 구석구석에 인테리어들도 볼 만 합니다.

메뉴와 음식

메뉴판은 아래 사진을 참고해주시면 돼요! 저희는 단품 쌀국수랑 새우 파인애플 볶음밥을 주문했습니다 ㅎㅎ 두 명이서 먹었는데 양도 진짜 많았고 그만큼 진짜 맛있었어요!! 재료도 푸짐했고요!!

 

니들누들-쌀국수니들누들-볶음밥니들누들-쌀국수와볶음밥
진심 먹음직스럽게 생겼습니다.

식사를 마치고..

쌀국수는 얼큰한 맛도 있었는데 , 저희는 그냥 쌀국수로 시켰어요!! 그냥 쌀국수인데도 청양고추가 들어가서 그런지 깔끔하고 매콤한 맛이 있어서 진짜 좋았어요. 볶음밥도 저는 파인애플 피자도 좋아해서 ㅎㅎ 시켰는데 쇠고기 볶음밥도 있으니 담엔 쇠고기 볶음밥을 먹어보려고 해요!

끝나고 커피를 후식으로 찾으시려는 분들은 쌀국수 + 음료 세트를 시키시면 점심 가성비 부분에서 최고인 것 같습니다!!

구의에 오신다면 꼭 니들누들 강추할게요 :)

감사합니다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