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부산 해리단길 디저트 카페] Fruto Fruta (프루토 프루타) :: 아사히볼, 과일음료 맛집

안녕하세요? 해리단길의 이색 디저트 맛집, “프루토 프루타” 에 다녀온 후기를 써보려고 해요. 저희는 자차를 이용해 방문했고, 주차는 “동백공원공영주차장”에 했어요. 주차장에서부터 카페까지는 도보 약 20분(좀 멀었댜) 거리에 있고 몰랐는데 카페 바로 앞에 ‘구 해운대 주차장’이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카페 위치

여기 말고 전포역 카페거리에도 또 하나의 지점이 있나봐요!

완전히 카페거리에 위치해 있더라구요! 외관은 힙한 느낌~ 빨리 들어가보고싶은 외관이었습니다.

프루토프루타
힙했더랬죠

카페 내부

카페 컨셉에 맞게 내부는 과일과일한 느낌으로 채워져있었어요. 제철과일에 맞게 분기마다 메뉴가 바뀌는 느낌이었어요! 저는 복숭아 스무디가 유명하다해서 갔는데 복숭아는 없더라구요ㅠㅠ

프루토프루타2

2023년 10/27일 방문한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아사히볼과 베스트메뉴 중에 하나인 메론쉐이크를 주문했어요.

프루토프루타3

카페 내부

카페 내부에요! 감성감성해서 인스타 인생샷 건지기도 정말 좋은 분위기입니다. 다른 손님분들도 매너 있게 조용조용 대화하시는 분위기라 시간 보내기 정말 좋았던 것 같아요.

프루토프루타4
프루토프루타5

아사히볼! 각종 견과류와 키위, 샤인머스캣, 망고, 바나나, 사과 등등 다양한 과일들이 있었고 디저트류로는 냉동과일만 먹었던 저에게 생과일이 아..! 이런 맛이었지! 행복하다! 라는 느낌을 느끼게 해준 맛이었습니다. 과일의 맛있음을 다시 한번 느끼게 되었답니다.

프루토프루타6
프루토프루타7

메론 쉐이크에요. 짝꿍이 메론을 좋아하기도 하고 프루토 프루타의 대표메뉴라고 해서 주문했는데 결과는 대만족! 메로나 느낌의 쉐이크 먹다보니 끝도 없이 들어가더라구요. 혹시 메론 제철인 시즌에 오시게 된다면 메론 쉐이크 추천할게요!

프루토프루타8
프루토프루타9

지금까지 프루토 프루타 다녀온 솔직후기였습니다. 오늘도 긴 글 읽어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행복하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