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부산/전포카페거리] CAN YOU LIKE(캔유라이크) :: 감성카페, 이색디저트맛집

안녕하세요? 부산의 새로운 관광지로 떠오르는 전포카페거리 들렀어요. 저는 전포역에서 도보 10 이내에 있는 이색 디저트맛집 감성카페인 “CAN YOU LIKE(캔유라이크)”에 방문했어요. 지하철을 이용했고, 전포역에 바로 내리시거나 서면역에 내려서 서면 구경 후에 20 정도 걸어서 방문하셔도 좋을 합니다. 전포카페거리를 알리는 간판이 나옵니다.

카페거리 입구

캔유라이크-카페거리입구
대놓고 뭔가 갬성한 장소가 있을 것 같았더랬죠

가게 위치

이런 입구를 찾으시면 성공입니다. 눈에 띄는 외관이라 쉽게 찾으실 있어요. 들어가는 입구에 캠핑처럼 편히 앉아 쉴 수 있는 자리 있어요. 

캔유라이크-가게입구
이정도면 못찾으면 안되겠더랬죠
캔유라이크-가게입구2

가게 내부

들어가면 직원분께서 주문방법을 친절하게 설명해주십니다. 냉장고에 있는 캔들은 공캔이고, 캔을 가져가 계산하면 음료를 만들어 담아주시는 컨셉으로 생각하시면 되어요. 음료를 포함한 스콘, 아래에 소개드릴 캔케이크가 주 디저트입니다.

캔유라이크-캔

 

캔유라이크-디저트
맛있어보였더랬죠

메뉴를 주문해봤더랬죠

반응형

오늘의 케이크라고 해서 캔케이크들이 몇개 있는데, 저는 흑임자 약과 케이크 골랐어요. 캔케이크는 크림과 케이크시트, 토핑이 순서대로 쌓아져 있는 구조라고해요. 

캔유라이크-케이크
캔유라이크는 뭐든지 다 캔 이었더랬죠
캔유라이크-케이크2

보냉백, 귀여운 갖가지 초들을 구매할 있습니다.

캔유라이크-잡화

그리고 캔을 계산하면 되는데, 이런 캐리어를 주세요. 컨셉 너무 신박하고 귀엽지않나요? 저는 복숭아 아이스티와 흑임자 약과 케이크를 담아갔답니다.

캔유라이크-캐리어
캔유라이크-캐리어2

카페 내부

캔유라이크의 카페 내부에요. 아늑하면서도 편안한 공간이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은근 넓어! 

캔유라이크-내부1
캔유라이크-내부2
캔유라이크-내부3
캔유라이크-내부4

기다리던 메뉴가 나왔더랬죠

곧이어 앉아있는 자리로 직접 가져다주십니다. 캔을 마시는 알았는데 마시는 용 캔?을 따로 주시더라구요! 얼음컵에 담아 시원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많이 걸어와서 더웠는데 거의 두입 만에 아이스티 바닥났네요..ㅋㅋㅋㅋ

캔유라이크-음료1
캔유라이크-음료2
캔유라이크-음료3

디저트도 나왔더랬죠

그리고 흑임자 약과 컵케이크! 초딩유딩입맛이지만 흑임자나 곡물의 달달하고 고소한 맛을 좋아하는 편인데 약과는 처음이라 걱정했지만 너무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다른 컵케이크에 비해 하나 남아있던데 고르길 잘한 같아요. 

캔유라이크-흑임자약과컵케이크1
캔유라이크-흑임자약과컵케이크2
캔유라이크-흑임자약과컵케이크3

끝!

오늘은 신나서 사진을 찍어서그런지 사진양이 많지만!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기분 좋게 건강한 여름 휴가 보내시고 여러분 모두 행복하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