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PY×FAMILY (스파이패밀리) 팝업스토어 방문 & 영화관람

스파이패밀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간만에 너무나도 귀여운 영화였던 '스파이패밀리'를 관람하고 온 내용을 포스팅합니다. 마침 저희가 코엑스로 영화를 보러 갔는데요, 코엑스에 스파이패밀리의 극장판 개봉을 축하(?)하는 팝업스토어 행사가 진행중이었습니다! 꽤나 재미있게 봤던 만화인지라 즐거운 마음으로 다녀왔는데요, 좀 더 소개를 해드릴게요.

팝업스토어 현장

영화를 상영하고 있던 메가박스의 바로 옆에 위치한 팝업스토어입니다. (아마도 이 장소에서 꽤나 다른 팝업스토어들도 많이 열리는 것 같아요.) 스파이패밀리 만화/애니에서 봤던 익숙한 구조물(?)들이 팬들을 반기고 있었습니다.

팝업스토어1
팝업스토어2
이든칼리지 교복도 빌려서 입을 수 있도록 만들어 놨더라고용

안으로 들어가면 입장을 환영해주시는 직원분이 작은 선물?로 각 등장인물의 띠부띠부씰을 주십니다.

팝업스토어3
저희가 받은건 아냐와 로이드

기분 좋~~게 첫 선물을 받고 안으로 들어가면 이런저런 굿즈들이 눈이 돌아가도록 만들면서 지갑을 만지작거리는 자신을 발견하게 됩니다.

이든칼리지 교복체험

이든칼리지 교복을 빌려입는 곳(유료)도 마련은 되어있으나 엄청나게 인기가 있어보이지는 않았어요.

팝업스토어4
팝업스토어5
차마 입어볼 수 없었다.

반응형

다양한 굿즈

굿즈도 많았습니다! 일부 캐릭터들의 상품은 이미 다 팔린것도 같았고.. 제가 생각했던것 보다 이 만화의 인기가 더 많은 것 같아요. 구매를 많이 하면 뭔가 상품권(?)도 주긴 하는 것 같다만.. 차마 그만큼 구매할 수 없었습니다. (구매를 고민하다가 결국 지름)

팝업스토어6
팝업스토어7
팝업스토어8
팝업스토어8
팝업스토어9
팝업스토어10
팝업스토어11
팝업스토어12
팝업스토어13
팝업스토어14
참지못하고 인생네컷 찍었네요

극장&영화

극장에도 스파이패밀리 관련 포토존이 구성되어있었어요! 신나게 사진도 찍었답니다~ 여러분들도 꼭 한번 가보시길! 얼마 안남았어요. 영화는 뭐 아시는분들은 아시겠지만 역시나 재미있습니다! 기존 만화/애니를 보신 분들이라면 당연하게도 강추! 이 가족은 불가능을 가능케합니다!!!

극장1
극장2
극장3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영화도 보고 팝업스토어도 한번씩들 즐겨보세요!

반응형

'Movi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화 - "그녀가 죽었다" 관람 후기  (0) 2024.06.09
영화 - '인생은 아름다워(2022)' 관람 후기  (0) 2022.10.09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