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Following-1

영화 정보

  • 제목: 그녀가 죽었다
  • 감독: 김세휘
  • 주연: 변요한, 신혜선
  • 개봉일: 2024년 5월 15일
  • 장르: 스릴러, 미스터리

줄거리 요약

"그녀가 죽었다"는 독특한 설정과 반전이 돋보이는 스릴러 영화입니다. 남을 훔쳐보는 것을 즐기는 공인중개사 구정태(변요한 분)는 SNS 인플루언서 한소라(신혜선 분)의 죽음을 목격하면서 사건에 휘말리게 됩니다. 한소라는 겉으로는 선행을 베푸는 인플루언서였지만, 실제로는 자신의 이미지를 위해 잔인한 행동을 서슴지 않는 인물로 드러납니다. 영화는 구정태와 한소라의 얽히고설킨 관계와 그 속에서 드러나는 진실을 추적합니다.

반응형

주요 캐릭터 및 배우 연기

  • 구정태 (변요한 분): 남을 훔쳐보는 것을 즐기는 공인중개사. 변요한은 이 복잡한 캐릭터를 섬세하게 연기하며 관객에게 긴장감을 선사합니다.
  • 한소라 (신혜선 분): SNS 인플루언서로 겉으로는 선행을 베풀지만 실제로는 사이코패스적인 성향을 가진 인물. 신혜선은 이중적인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해냈습니다.

감독 및 연출

김세휘 감독의 첫 장편 연출작인 이 영화는 긴장감 넘치는 연출과 예측 불가능한 전개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특히, 변요한과 신혜선의 내레이션을 적극 활용하여 몰입도를 높였습니다. 김세휘 감독의 상상력과 과감한 구성은 관객에게 신선한 충격을 안겨줍니다​.


영화의 주제 및 메시지

"그녀가 죽었다"는 '남에게 피해를 주지 않는다고 그것이 범죄가 아닌 것은 아니다'라는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영화는 도덕적 경계와 법의 정의를 넘어서는 인간의 어두운 면을 탐구합니다. 관객은 등장인물들의 행동을 통해 도덕적 딜레마와 인간의 복잡한 심리를 느끼게 됩니다.


음악 및 사운드

영화의 사운드트랙은 스릴러 장르에 어울리는 긴장감을 조성하며, 관객의 몰입을 도와줍니다. 배경 음악과 음향 효과는 영화의 분위기를 한층 더 돋보이게 합니다. 어색하지는 않지만 뭔가 특별하게 좋거나 싫었던 부분도 없었던 것 같아요.


총평 및 평가

"그녀가 죽었다"는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와 강렬한 반전, 그리고 배우들의 뛰어난 연기가 어우러진 작품입니다. 법과 도덕에 대한 깊은 질문을 던지며, 관객에게 큰 여운을 남깁니다. 스릴러 영화를 좋아하는 관객이라면 놓치지 말아야 할 작품입니다.

저는 모든 영화를 재미있게 봐서.. 이 영화도 역시나 재미있었어요!! 영화를 만든 제작자에게 무엇의 생각이 분명히 있으리라 생각하면서 잘 봤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