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난번 포스팅한 수원 디저트 카페에 이어서 가볼 만한 수원 맛집을 하나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극한직업이라는 영화 이후로 수원 하면 왕갈비!! 열풍이 불었죠? 왕갈비 통닭을 알아보다가 찐 갈비가 땡겨서 찾은 맛집 “북수원화로”입니다. 갈비 저는 진짜 너무 좋아해요. 달짝지근한 양념 갈비 후후 불어 된장찌개랑 먹으면 밥 한공기 뚝딱이지 않나요! 주변에 많은 갈비 집이 있더라고요. 엄청난 서칭 끝에 북수원 화로가 상대적으로 근처 갈빗집보다는 저렴하지만 퀄리티는 저렴하지 않은 식당이라는 포스팅을 보고 결정하게 되었고, 이 글을 쓰는 지금도 가슴이 벌렁벌렁하네요. 가격도 챙기고 맛도 챙긴 가성비 맛집 북수원 화로를 지금부터 소개하겠습니다.

가게 위치

북수원화로-영업정보
출처 - 네이버 지도

반응형

가게 외부

아래의 외관을 한 식당이 보이면 바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주차장도 넓직해서 초보운전 분들도 쉽게 주차하실 수 있을 것 같고, 저희는 애매한 저녁시간에 가서 더욱더 쉽게 주차할 수 있었지만 저희가 다 먹을 즈음에 손님들이 진짜 엄청 많이 오시더라고요. 사람이 많은 경우는 웨이팅이 있을 수도 있겠다..? 싶었어요. 입구에 수많은 연예인들 포함 유명인들이 왔다 갔더라고요. 와하 알면 알 수록 우연히 우리가 엄청난 맛집에 온 거구나! 하고 좋아했습니다.

북수원화로-외관

가게 내부

간단하게 찍은 내부 사진이에요. 평범하면서도 깔끔한 느낌이었고, 밑반찬들은 셀프로 맘껏 이용할 수있는 바가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엄청 정신없이 바빠보였는데도 직원분들이 친절하셔서 좋았어요!

북수원화로-내부
북수원화로-내부2

메뉴판

메뉴판 사진입니다. 식사류도 많아서 고기식사가 헤비 하신 분들은 이런 메뉴 이용하셔도 좋을 것 같았어요! 저희는 돼지갈비 3인분과 공깃밥, 된장찌개를 주문했습니다. 계란찜은 서비스로 제공되어요!

북수원화로-메뉴판
북수원화로-메뉴판2

상차림 및 갈비

개인적으로 고기집에 가면 주는 이런 밑반찬이 다양하고 많은 걸 너무 좋아합니다. 얇고 짧게 많이 먹어야 하는 저는 정말 환장하는 순두부, 달달한 샐러드, 양념게장, 계란찜… 너무 좋았어요. 일단 간단하게 요기하고 고기를 열심히 구워 먹었지요. 히힛

북수원화로-상차림1
북수원화로-상차림2

된장찌개와 고기. 한국인이라면 이 조합 싫어할 수가 없죠? 이 글을 쓰는 지금도 또 먹으러 가고 싶어요…

북수원화로-상차림3

열심히 짝꿍이 고기를 구워줬습니다. 저는 열심히 집어먹기만 한 것 같네요.ㅎㅎㅎ 고마워 짝꿍!

북수원화로-상차림4

식사 후...

다 먹고나서는 그 자리에서 뻥! 튀겨지는 뻥튀기와 매실주스 그리고 아이스티가 후식으로 준비되어 있었어요. 저 매실주스랑 뻥튀기 진짜 좋아하는데! 고기 그렇게 먹고 나와서 뻥튀기 6개랑 매실주스를 그 자리에서 꿀꺽했답니다. 너무 만족스러운 식사였네요.

배불러서 못먹은 내 짝꿍은 바보다~~

북수원화로-뻥튀기

다 먹고 나서 추천드릴 코스는 “광교 호수공원”입니다. 자차를 이용해 방문하신 분들이라면 약 15분 내 거리에 있는 호수 공원에 가서 산책하면서 소화시키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데이트 코스 혹은 가족끼리 외식 나오신 분들이라면 강추하는 코스입니다!!

 

오늘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두 행복하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