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남양주에 위치한 '녹화'라는 카페를 소개해드릴게요! 역시 이 카페도 수많은 분들이 방문하고 리뷰를 남겨주실 정도의 너무나 유명한 카페입니다! 아주 초록초록한(시간이 늦어서 어둡긴 했지만..) 카페 외관에 한번 더 초록 초록한 건강 느낌 물씬한 디저트 사진까지 검색을 통해 확인하고 엄청난!!! 기대를 하고 방문했습니다.

카페 위치

녹화-영업정보
카페 위치와 영업시간을 참고하세요.

카페 외관

저희는 늦은시간에 방문했기 때문에 이미 주변이 어둑어둑했어요! 너무 어두워 사진으로 남기진 못했지만 주차장도 카페 밑쪽으로 넉넉하게 있어서 걱정하지 않으셔도 돼요! 도보나 대중교통으로는 방문이 어려울 것 같습니다.

녹화-외관1

녹화-외관2

카페 입구에는 이렇게 작품들이 있어서 들어가면서도 눈이 즐거웠고 안쪽에도 많은 작품들이 있어요. BGM으로 새소리, 물소리 등등 자연 ASMR이라 숲 속에 있는 느낌을 받았답니다! 와중에 같은 소리가 아니라 계속 달라지더라고요? 일반적인 가요나 클래식이 아니라 좀 더 특별한 느낌을 받았어요.

카페 내부

개인적으로 카페는 작은 인테리어 소품으로 갬성을 판단하는데, 녹화는 컨셉과 맞는 인테리어 소품들을 포함해 자연 자연한 느낌과 테이블마다 올라와있는 모과가 너무 센스 있었던 것 같아요! 오랜만에 상큼하고 달달한 모과향을 맡으니 기분도 좋아졌습니다. 판매하는 작은 소품들도 있어서 음료나 디저트뿐 아니라 소확행도 가능합니다. 또 제가 간 시간이 마감시간과 가까워서 그런지(22:00) 매장 내부에 사람들이 많지 않아 사진을 많이 남겨올 수 있었어요.

녹화-내부1

반응형

녹화-내부2
녹화-내부3
녹화-내부4
녹화-내부5
녹화-내부6

카페 메뉴 및 주문

메뉴는 아래를 참고해주시면 돼요! 흔한 카페음료들이 아니라서 더 맘에 들었던 녹화는 제가 시켰던 배 에이드말차 롤케이크를 포함한 많은 건강디저트들이 있었어요.

녹화-메뉴1

 

녹화-메뉴2

개인적으로 근교에 있는 카페치고는 막 많~~ 이 비싼 가격은 아닌 것 같습니다! 같이 간 지인은 홍차라떼를 주문했는데 아 홍차 라테 먹을걸 후회됐어요.(홍차 라테가 상당히 맛있었던 것) 홍차라떼는 기본 얼그레이 밀크티였습니다! 밤하늘의 펄은 추가가 안되더라고요. ㅠㅠ

녹화-주문메뉴

배 에이드와 홍차 라테, 말차 롤케이크입니다!

인스타 감성이 물씬 나는데요, 말차 롤케이크에는 튀밥이랑 각종 견과류들이 토핑 되어있어서 폭신한 시폰과 함께 톡톡 튀는 식감이 아주 좋았어요. 전 다음에는 배 에이드말고 다른 거 먹어(내 입맛에는 그냥 그랬던 것..) 보겠습니다.

밖에 있는 북한강 뷰가 유명한 녹화였는데, 저희는 토요일 8시쯤 도착을 해서 앞에 뷰가 전혀 보이지 않았습니다.(너무 늦으면 안 보여요.) 아쉬웠어요. 초록 초록한 잎들이 풍성한 봄이나 여름쯤 오면 더 좋은 풍경을 감상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지금까지 남양주 건강카페 녹화를 소개해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