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야탑 맛집] 소곱창신화 :: 곱창 존맛집, 모임 및 회식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야탑에 놀러갔다왔어요! 저번에 곱창을 한번 맛있게 먹은 뒤로 자꾸 아른아른 거려서 오늘도 곱창나들이 다녀와줬답니다. 야탑역 근처에 위치한 소곱창신화는 이미 극찬리뷰가 넘치는 곳이더라구요. 큰 기대를 가지고 방문했습니다. 저희는 자차를 이용했고, 근처 2분거리에 공영주차장이 있어서 주차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또 입구 사진은 깜박했지만 네이버지도/카카오맵을(를) 이용하시면 금방 가게를 찾으실 수 있으니 걱정마세요~

가게 위치

가게 내부

먼저 소곱창 신화의 내부 모습입니다. 저희는 일요일 17시! 막 오픈했을때 찾아갔어서 둘이서 한가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었어요.

소곱창신화-내부
낙서가 아주 정갈했더랬죠

메뉴판

그리고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모듬곱창 2인분에 속풀이 라면을 주문했어요!

소곱창신화-메뉴판
메뉴판만은 낙서 그 속에서 존엄했더랬죠

상차림 및 곱창의 신화를 만나다

먼저 기본상차림입니다. 콩나물국은 시원해서 좋았어요! 부추도 신선하고 소스도 맛있었어요. 은근히 곱창을 소금에 찍어먹어도 맛있더라구요!

소곱창신화-상차림
상차림도 정갈했더랬죠

곱창은 금방 나옵니다. 친절한 사장님께서 하나하나 다 구워주시고, 굽다 나온 곱을 숟가락에 따로 담아주시는데 이게 별미라고 하더라구요~ 감자와 떡, 팽이버섯 그리고 콩나물 양파까지 같이 구워주셔서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소곱창신화-곱창
우리는~~~~~~~~~~~~~ (소곱창)신화입니다! 가 생각났더랬죠
소곱창신화-곱창2

반응형

소곱창신화-곱
사장님께서 굽는 도중에 건져(?) 주신 곱 이었어더랬죠 (생각보다 제 입맛에는 별로였더랬죠.- 사람들은 맛있더래요)

그리고 나온 속풀이라면! 볶음밥이랑 고민했는데 함께한 일행도 저도 “면”파라서 라면을 주문했어요. 물이 좀 한강이라서 먹기전에 싱거울까 걱정했는데 얼큰하니 정말 속이 확 풀리는 맛이라 마지막까지 야무지게 소곱창신화를 즐기다 나왔습니다.

소곱창신화-속풀이라면
뭔가.. 이렇게 끓이면 안될것 같이 생긴 라면이었더랬죠! 라면은 레시피를 철저히 지킬 때 가장 맛있습니다.

야탑/경기도 광주/서현역에 모임일정을 앞두고 계신다면 소곱창 신화 어떠신가요~? 곱창 찐맛집으로 리뷰도 좋고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좋은 시간 보내실 수 있다고 장담합니다!! 오늘도 긴 글 읽어주신 여러분 감사드리며 행복하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