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공트럴파크(공릉)에 위치한 '페페그라노'에 다녀온 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요즘 들어 양식집을 자주 가게 되는데 워낙에 이런 계통의 음식을 좋아하다 보니.. 지속적으로 소개하게 되네요. 하지만 오늘도 역시나 후회 없는 맛집이 될 것이기에 바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가게 위치

페페그라노-가게정보
가게 위치와 정보는 위 이 부분을 참고해주세요!

가게 외관

외관부터 감성이가 매우 넘칩니다.

페페그라노-가게외관

평소에 웨이팅이 있는 편이라고 해서 토요일 저녁 7시즈음에 찾은 저희는 당연히 웨이팅을 감수하고 갔는데, 너무 다행히 한자리가 남아있어서 바로 들어올 수 있었어요! 개이득~~

주차 정보

반응형

주차 자리는 없구, 주변에 불법주차 때문에 민원이 많이 들어와서 신경 써달라는 문구가 가게 앞과, 인스타그램 공지에 올라와있더라고요! 참고하세요~

페페그라노-주차안내1
페페그라노-주차안내2
주차를 못한다는것을 알리기위한 절박함이 보입니다.

가게 내부

매장 내부는 크진않았지만 감성이 흘러넘치는 곳이었어요! 작은 인테리어 하나하나 신경쓰신 느낌이 있더라구요:)

페페그라노-내부1
페페그라노-내부2

메뉴판(키오스크)

 

메뉴는 아래를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저희가 주문했던 바질페토랑 크림 뇨끼가 (역시나) 유명한 것 같더라고요~

페페그라노-메뉴-키오스크
페페그라노-메뉴-키오스크2

주문 및 상차림

테이블이 다 차있어서 음식 나오는 속도는 크게 기대하지 않았는데, 미리 만들어놓은 거 아냐?! 싶을 정도로 빨리 나왔어요! 보통 빠르게 조리할 수 있는 한 메뉴가 먼저 나오고 한참 뒤에 뒷 메뉴가 나오는데, 센스 있게 두 메뉴가 동시에 나와서 좋았습니다. :)

페페그라노-파스타-뇨끼

좋은 건 크게 보시라고 한번 더 올려드립니다^^

페페그라노-뇨끼

일단 크림 뇨끼는 보통 뇨끼 맛집의 쫀득쫀득함보다는 으깬 감자의 식감이 더 컸어요! 근데 의외로 으깬감자의 그 식감이 더 색다르고 재밌었어요. 뇨끼 아래로 베이컨과 버섯, 단호박 등등이 깔려있어 더 풍부한 맛이 살아났답니다. 이 글을 쓰는 지금도 먹고 싶은 맘이 굴뚝같네요..

페페그라노-파스타

바질 페스토는 처음 먹어본 메뉴예요! 제가 비위가 약해서 음식의 비주얼에 따라 호감도가 달라지는 편인데 초록한 색깔과 달리 위에 있는 리코타 치즈와 함께 면 크게 돌돌 돌려 한입에 와앙 넣으니까 오히려 뇨끼의 느끼함을 입가심해주는.. 저는 개인적으로 바질 페스토에 한표 줄 거예요! 같이 먹은 지인은 뇨끼에 한 표라는 거 보니까 다음에 올 때 역시 두 개 다 다시 시켜야겠어요^^

 

전반적으로 메뉴가 느끼 느끼함이라 걱정은 됐지만, 걱정이 무색할 만큼 그릇을 싹싹 긁어먹었어요! 그만큼 진짜 진짜 맛있었습니다.

페페그라노-외관2
잘있어요 페페그라노

공트럴파크 양식 맛집을 찾으신다면 페페그라노 찐 강추드리며 오늘은 이만 줄일게요~~ 전 또갈거에요! 감사합니다!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