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많이 추워졌는데요, 보글보글 끓는 즉석 떡볶이가 생각나는 하루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노원 즉석떡볶이 맛집 포스팅을 준비해보았어요. 노원역 인근에 위치한 “며느리도 몰라” 입니다! 노원에서 그래도 꽤 오래 살았다고 생각했는데 개인적으로 떡볶이를 많이 좋아하지는 않는지라.. 잘 몰랐는데 저만 모르는 맛집으로 이미 소문이 자자한 곳이었어요. 저 말고 거의 모든 한국인 분들이 떡볶이를 진심으로 사랑하시기에 한번 포스팅을 해봅니다. :)

위치는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시면 되고, 주차 공간이 있지만 아주 협소해서 대중교통이나 도보를 이용하시는 것이 편할 것 같습니다!

가게 위치

https://naver.me/58HFz6sm

 

며느리도몰라 : 네이버

방문자리뷰 8 · 블로그리뷰 221

m.place.naver.com

(약간 구석진 곳에 있으니 주변을 잘 살피셔야 합니다.)

가게 외관

외관은 추억의 맛집이 생각나는 그 갬성 그대로인데요~

며느리도몰라-외관
뭔가 요즘 감성의(?) 간판이나 외관은 아닙니다! 맛은 있지만요 ㅎㅎㅎ

가게 내부 및 메뉴

1997년부터 시작된 이곳은 그 역사(?) 답게 무지 맛있습니다. 사람이 너무 많아 내부사진은 따로 남기질 못했네요. ㅠㅠ

며느리도몰라-메뉴판
가격대가 진심 착해요!!!!

두 명이서 간 저희는 떡볶이 2인분, 쫄면, 만두, 햄 그리고 마지막에 볶음 공기 2개를 골랐습니다! 그리고 절대 카드결제가 안된다는 점! 현금이나 계좌이체만 가능합니다!!

며느리도몰라-떡볶이
떡볶이는 즉석떡볶이가 그래도 가장 맛있는 듯해요

 

반응형

일단 비주얼 너무 합격입니다! 떡도 푸짐하고, 양배추도 많아요! 아삭아삭 씹히는 달달한 맛이 너무 좋습니다. ㅠㅠ 좋은 건 한번 더 보고 가실게요!

 

파워 코리안인 저희는 떡이 떨어짐과 동시에 볶음밥을 시켰습니다!

며느리도몰라-볶음밥
볶음밥 꼭 잊지말고 드셔야해용

다 먹어치우고 나서..

적당히 눌러 볶아 누룽지 긁는 맛도 있고 참기름 향기가 은은하게 나는 너무 맛있는 볶음밥까지 마무리했습니다. 오래간만에 대기업 맛보다는 추억이 맛이 물씬 담긴 만족스러운 식사를 해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노원 맛집 찾으신다면 며느리도 몰라 추천드릴게요! 추워지는 날씨 감기 조심하시고 모두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