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은 빼빼로 데이를 맞아 연인 혹은 친구, 가족들에게 특별한 빼빼로를 선물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준비해보았습니다. 바로 “눈사람 빼빼로” 만드는 법을 공유해보려고 하는데요! 재료도, 만드는 방법도 아주 쉬워서 아무리 손재주가 없는 분이어도 따라 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빼빼로데이-준비물구매
이쯤되면 누구를 위한 빼빼로 데이인가..

재료 준비

먼저 저는 쪼끔 늦은 감이 있게 준비했기 때문에 빼빼로와 홈런볼은 편의점, 포장지와 포장박스 그리고 데코용 장식과 녹이는 용도? 의 초콜릿은 다이소, 대망의 초코펜은 파리바게뜨에서 구매했습니다! 재료 못 구하는 줄 알고 여기저기 돌아다니느라 힘들었습니다. ㅠㅠ

빼빼로데이-준비물나열
달달함이 가득해

제작 스타트

먼저 빼빼로와 홈런볼을 모두 꺼내놓습니다.

빼빼로데이-제작과정1
왠지 먹고나면 유산소를 해야할것 같은 우리의 친구들

 

그리고 빼빼로 끝쪽에 홈런볼을 끼워 넣습니다. 다른 블로그에서는 빼빼로 위쪽을 끼워 넣으시던데, 과자 쪽의 아래쪽을 끼워 넣는 게 더 좋더라고요! 귀여운 눈사람 모양이 됩니다. ㅎㅎ

빼빼로데이-제작과정2빼빼로데이-제작과정3
얼추 뭔가 파는 것 같죠?

다음은 다이소에서 산 화이트 초콜릿을 녹여줍니다! 다른 분들은 중탕의 과정을 거치시던데, 저는 종이컵에 넣고 전자레인지에 30초씩 돌려가며 녹는 걸 확인했습니다^^ 전자레인지가 편한 것 같아요! 초콜릿도 은근히 양이 많아서 절반만 넣고, 어느 정도 사용 후에 다시 채워 넣어 남은 반을 써도 적당했어요.

빼빼로데이-제작과정4
이것 마저도 달달한 것

그리고 거의 다 왔습니다! 홈런볼(눈사람 모양) 부분에 녹인 화이트 초콜릿을 담가 굳혀줍니다^^

반응형

빼빼로데이-제작과정5
뭔가 치카푸카를 하고싶어져요

어느 정도 진짜 눈사람 모양이 완성되어가고 있죠??

마지막으로 초코펜과 데코 장식을 이용해 눈사람을 꾸며주면 됩니다! 다이소에 색깔 펜들이 많았는데 저는 늦게 준비했기 때문에 이미 이쁜 색들은 거의 나갔더라고요ㅠㅠ 3~4일 일찍 준비하시는 게 좋을 듯싶습니다!

빼빼로데이-제작과정6
나름 그럴싸한 것

저는 초코펜을 녹였다가 굳히는 과정 없이 바로 얼굴을 그려버려서 비닐에 조금 번졌습니다. ㅠㅠㅠㅠ 하지만 제가 귀엽기 때문에 짝꿍은 이해해줄 거라 생각하고 그냥 포장을 진행했습니다^^

대망의 완성

빼빼로데이-제작과정7

지금까지 눈사람 빼빼로 만들기 과정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서프라이즈 선물도 좋지만 아이들과, 연인과, 가족과 함께 만드는 시간을 가져도 좋을 것 같네요^^ 사랑 가득한 빼빼로 데이 즐기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